본문 바로가기

Music

호피폴라(Hoppipolla) - 너의 바다(Your Ocean)

728x90
728x90

요즘에 하루에 10번씩은 듣는 노래인것 같네요.

 

호피폴라는 슈퍼밴드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밴드입니다.

일반적인 밴드 구성과는 다르게 어쿠스틱기타와 키보드, 그리고 첼로가 주가 되는 악기 구성입니다.

 

드럼 베이스가 없이도 서정적으로 밴드음악을 할수 있다 라고 외치는듯한 밴드입니다.

 

곡명 너의 바다(Your Ocean) 는 1월 20일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을 정도로 따끈 따끈한 신곡입니다.

 

오랜만에 서정적인 곡으로 한겨울에 따뜻한 집콕을 하고있는 중입니다.


 

 

호피폴라(Hoppipolla) - 너의 바다(Your Ocean)

 


 

우리 바다 갈까

오늘 하늘이 어떻든

그냥 단둘이서 저 멀리 다녀올까

해가 지면 어두운 밤이 찾아오면

우리 늘 그렇듯 밤새 떠들다 잘까

난 절대 변하지 않을거야

이토록 간절하니까

네 맘 지쳐 겨울비 내리면 부디

이 밤, 우리, 지금 기억해 줘

 

나는 눈을 감아 너의 맘속 바다

깊은 곳 한편에 잠겨간다

네가 있는 곳으로

너는 깊은 바달 홀로 걷고 있었다

이제 널 놓지 않아

난 떠나지 않아

이제서야 이제서야

너의 바다가 보인다

 


 

우리 걸어볼까

아직 바람은 차지만

잡은 두 손은 왜 이렇게 따뜻할까

우린 서로 별다른 말이 없지만

오늘은 왜일까 전부 알 것만 같아

난 절대 변하지 않을거야

이토록 간절하니까

네 맘 지쳐 겨울비 내리면 부디

이 밤, 우리, 지금 기억해 줘

나는 눈을 감아 너의 맘속 바다

깊은 곳 한편에 잠겨간다

네가 있는 곳으로

너는 깊은 바달 홀로 걷고 있었다

이제 널 놓지 않아

난 떠나지 않아

 


 

나는 너의 바다 그 위에 비가 될게

언제라도 내려와 네게 잠겨

널 안아줄 수 있게

햇살이 널 비출 때 나에게 웃어줄래

이제 널 놓지 않아

난 떠나지 않아

이제서야 이제서야

너의 바다가 보인다

우리 바다 갈까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