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ants Short

아씨 개명 뭐야! ㅋㅋㅋ

728x90
728x90

 

 

롯데 또 개명 스타 탄생하나, 신윤후 인사합니다 “30홈런 쳐보고 싶다” [오!쎈 김해]

OSEN DB[OSEN=김해, 손찬익 기자]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신용수(26)가 ‘개명 대열’에 합류했다. 개명 후 이름은 ‘신윤후’다. 8일 김해 상동구장에서 만난 신용수는 개명 소식을 전하며 “예전부

sports.news.naver.com

한국시리즈 6차전을 앞두고 뻘한 뉴스가 터졌다.

현재 나의 원픽! 신용수가 개명을 선언한 것.

아직 확정은 아니고 법원에 신청을 했다고 한다.

 

그런데 이미 주위에서는 다 개명 후의 이름인 신윤후라고 부른다고 한다.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는데, 필자는 신용수 유니폼이 있다.

 

그것도 두벌이나. ㅋㅋㅋㅋㅋㅋ

 

하나는 친필싸인이 있는 해군 유니폼이고, 나머지 하나는 롯데 홈유니폼 어센틱이다.

그러면 뭐하겠나. 이제 다 옛날 이름인 것을...

 

뭐 어쨋거나 개명해서 좋은 기록을 내주기만 한다면 이깟 유니폼의 이름이야 아무것도 아니다.

잘해라 잘해. 용ㅅ.... 아니 윤후야...


※ 참고로 롯데에는 많은 선수들이 개명을 했다.

    이 중 성공한 선수들은 손에 꼽는 수준이지만 윤후(하... 적응안되네)는 꼭 성공하길 바라며 개명선수들을 나열한다.

    각 선수별로 [개명한 이름 -> 개명 전 이름]이다.

  • 나균안 나종덕
  • 손아섭 손광민
  • 박준서 박남섭
  • 강로한 강동수
  • 심수창 심수창 ('창' 한자 글자만 바뀜)
  • 지시완 지성준
  • 조무근 조형준
  • 박종윤 박승종
  • 문규현 문재화
  • 이우민 이승화
  • 이지모 이준휘
  • 황동채 황성용
  • 김주현 김동현
  • 김재열 김태석
  • 오수호 오병일
  • 오태곤 오승택
  • 장시환 장효훈
  • 김재열 김태석

 

728x90
320x100